주니엘, 신곡 ‘물고기자리’ 립싱크 버전 공개 ‘청아한 음색’

입력 2016-07-08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6일 신곡 '물고기자리'를 발매하며 1년여 만에 컴백을 알린 주니엘이 이번에는 신곡 '물고기자리’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8일 0시 주니엘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주니엘 물고기자리 Special Clip'은 앞서 공개된 드라마 타이즈 형태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주니엘의 립싱크로만 구성되어 있는 영상이다.

이에 주니엘의 무대 위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대리 만족을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또 주니엘의 청아한 음색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됐던 뮤직비디오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주니엘이 직접 작사한 '물고기자리'의 담백하면서도 슬픈 가사가 주니엘의 풍부한 표정 연기와 함께 전해지며 보는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주니엘이 1년여 만에 선보인 자작곡 '물고기자리'는 로이킴, 레드벨벳, 김새론, 악동뮤지션 수현, 산다라박 등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졌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계속해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순항하고 있다.

이에 윤하의 ‘우산’, 정인 ‘장마’, 태연 ’레인’ 등을 잇는 '新장마 캐롤'의 탄생을 예감케 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9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