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의 랜선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8일 첫 방송되는 Mne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으로 구성된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이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과정과 멤버들의 상큼발랄,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6월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만나 주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하트를 받는 1인을 가리기 위한 승부를 펼쳤다. 당시 멤버들은 팬들의 질문과 요청에 적극적으로, 솔직하게 임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그 날 아이오아이와 팬들이 나누었던 이야기들은 물론, 승부 결과에 따라 상상을 초월하는 벌칙을 받게 된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제작진을 통해 “평소 저희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직접 소통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랜선친구 아이오아이’에서 많은 팬 분들과 얘기 나누고 저희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마음껏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입을 모으기도 했다.
이 외에도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일상 생활도 공개된다. 일곱 명의 멤버들이 함께 먹고 놀고 씻고 자는 일상에서 아무도 못 말리는 활기찬 에너지와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멤버들 간의 ‘꿀케미’를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전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프로듀스101’ 비하인드 스토리,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겪은 일화들을 솔직 담백하게 나누는 장면이 들어있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