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미니앨범 ‘And July’ 첫 티저 공개 ‘컴백 초읽기’

입력 2016-07-11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 뮤지션 헤이즈(Heize)가 선공개곡에 이어 드디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헤이즈는 11일 0시 본인의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헤이즈는 지난 6월 대세 뮤지션 ‘딘’과 호흡을 맞췄던 선공개곡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 에 이어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를 통해 트렌디한 음악과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헤이즈는 선공개곡 ‘Shut Up & Groove’로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는가 하면, 현재까지도 차트 순항을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돌아오지마’를 통해 작사, 작곡 실력을 뽐냈던 헤이즈는 이번 미니앨범에서도 다수의 자작곡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발휘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헤이즈는 근래 데뷔한 여자 솔로 뮤지션 중 공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음원 신데렐라’로 떠오르고 있어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최근 ‘쇼미더머니5’ 의 강세 속 대항마로 더욱 주목된다.

헤이즈의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헤이즈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