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김정모 ‘종합선물세트’, 트로트부터 하드코어까지 다채로운 구성

입력 2016-07-1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듀오 김희철&김정모가 두 번째 미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로 12일 컴백한다.

김정모가 전곡 작곡 및 프로듀싱, 김희철이 전곡 작사를 맡은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한 정통 트로트 곡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특징이며,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몽환적 느낌의 정통 락 발라드 곡 ‘수필(Essay)’도 수록됐다.

또한 밝고 경쾌한 사운드의 펑크 장르 곡 ‘바나나쉐이크(Banana Shake)’는 자유롭게 뛰어노는 듯한 기분을 연주한 기타 테마와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한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매너 없는 댓글 문화에 대한 일침을 담은 강렬한 하드 코어 장르의 ‘No답(No DAP)’은 밴드 버스터리드의 보컬 노대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 4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마마무 휘인 피처링 참여 곡 ‘나르시스(Narcissus)’,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의 리믹스 버전 등 총 6 트랙이 수록, 김희철&김정모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가 되고 있다.

11일 정오에는 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깜짝 공개되며, 12일 자정에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오픈과 함께 공식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울산바위(Ulsanbawi)’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희철&김정모 두 번째 미니 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는 12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