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토) 오후 7시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구구콘’서트]를 개최하는 길구봉구는 콘서트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뮤직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MUSICWORKSOFFICIAL)을 통해 맛보기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은 2분 17초 분량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일 ‘미칠 것 같아’ 밴드 합주 연습 장면이 담겨있다. 길구봉구는 동네 오빠같은 편안한 복장으로 범접할 수 없는 반박불가 가창력을 선보였다.
길구봉구는 여름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의 무더위를 날려 줄 특유의 청량감 가득하고 시원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며, 이날 콘서트 무대에서 신곡 ‘막 좋아’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또, 이미 절친 사이로 널리 알려져 있는 하동균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며 이미 콘서트 티켓은 매진된 상태이다.
한편, 매번 발매하는 음원마다 반박할 수 없는 가창력으로 눈길을 끄는 길구봉구의 신곡 ‘막 좋아’는 애초 13일(수) 0시 공개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13일(수)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길구봉구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C.I.V.A 김소희가 출연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