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웹툰작가 박태준 승부욕에 녹화 중단 돌발상황

입력 2016-07-11 2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웹툰작가 박태준으로 인해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의 녹화가 중단되는 돌발상황이 발생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연기와 예능 아이템을 접목시킨 친숙하고 참신한 예능 버라이어티 쇼 ‘함부로 배우하게’ 5회에서는 액션 연기를 배워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변화무쌍한 배우 장혁이 액션 멘토로 출연을 알린 가운데 그에 앞서 7명의 멤버들은 야외에서 기초훈련에 돌입했다.

체력이 부족하면 아무리 좋은 기술을 연마해도 소용없다는 전문가의 지도 아래 허경환, 신봉선, 박잎선, 박태준 팀과 차오루, 뱀뱀, 장영민, 전문가 팀으로 나뉘어 체력단련 게임이 진행됐다.

박태준 역시 게임에 참여했지만 상대는 무려 액션 전문가. 이에 그는 다부진 각오로 상대방과 페어플레이를 이어나갔고 승부욕과 연기열정을 분출하는 사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만든 예상치 못한 사태가 발생했다.

이처럼 녹화가 잠시 중단될 만큼 박태준을 자극했던 연기 수업의 정체는 12일 밤 공개된다.

한편, ‘함부로 배우하게’ 5회에서는 세 번째 멘토 장혁이 직접 액션 연기 시범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숨겨진 예능감까지 뽐내며 멤버들을 액션의 세계로 빠뜨릴 예정이다.

박태준에게 일어난 초유의 사건의 전말은 12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5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