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올스타전, 아메리칸리그 선발 라인업 발표… 트라웃 2번

입력 2016-07-12 0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크 트라웃. ⓒGettyimages/이매진스

[동아닷컴]

‘별들의 잔치’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나설 아메리칸리그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보스턴 레드삭스의 선수들이 네 명 포진하며, 인기 구단임을 입증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2일(이하 한국시각) 제87회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할 아메리칸리그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아메리칸리그는 테이블 세터에 2루수 호세 알투베(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중견수 마이크 트라웃(LA 에인절스)을 배치했다.

이어 중심 타선에는 3루수 매니 마차도(볼티모어 오리올스)-지명타자 데이빗 오티즈(보스턴 레드삭스)-유격수 잰더 보가츠(보스턴 레드삭스)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하위 타선에는 1루수 에릭 호스머(캔자스시티 로열스)-우익수 무키 베츠(보스턴 레드삭스)-포수 살바도르 페레즈(캔자스시티 로열스)-좌익수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보스턴 레드삭스)가 자리했다.

계속해 선발 투수로는 시즌 초반에는 사이영상을 노릴 만큼 뛰어난 성적을 보였지만 최근에는 부진한 크리스 세일이 나선다.

한편,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13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홈구장 펫코 파크에서 열린다. 승리한 리그에게는 월드시리즈 홈 어드벤테이지가 주어진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