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보컬’ 김바다, 여름 콘서트 ‘웨이브 오브 바다’ 개최

입력 2016-07-12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록 보컬 김바다가 여름 콘서트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록 보컬리스트 ‘김바다’가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올림픽홀 뮤즈라이브홀에서 여름 콘서트 “웨이브 오브 바다(Wave of Bada)”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나위 EP ‘Circus’로 데뷔한 김바다는 그동안의 솔로 활동 및 시나위, 레이시오스, 아트 오브 파티스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통해 탄생한 수많은 명곡을 비롯해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해 OST, 뮤지컬 음악까지 다양한 무대를 통해 김바다의 ‘음악 일대기’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김바다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호소력 넘치는 개성 강한 보이스, 정통적인 Rock부터 얼터너티브(Alternative), 일렉트로니카(Electronica)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실험 정신으로 똘똘 뭉친, 그야말로 “Rock 마에스트로”라는 수식어가 딱 어울리는 국보급 록 보컬리스트이다.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비와 당신이 이야기’, ‘모나리자’, ‘고독한 여자의 미소는 슬퍼’, ‘가질 수 없는 너’ 등의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중성까지 인정받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살려 “록 파티(Rock Party)”를 연상케 하는 콘서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016년 8월의 무더운 여름, 바다의 파도처럼 때론 잔잔하게, 혹은 때론 폭풍 같은 Rock 선율로 몰아칠 김바다 콘서트 “Wave of Bada”는 멜론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버모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