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구출하라…애니 영화 ‘슈퍼 프렌즈’ 스틸 공개

입력 2016-07-12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 프렌즈’의 보도스틸 12종이 공개됐다.

‘슈퍼 프렌즈’는 어쩌다 보니 슈퍼 악당과 도시를 둘러싼 결투를 벌이게 된 허당 로봇 프렌즈의 예측불허 대활약을 그린 코믹 어드벤처. 짜릿한 스릴을 극대화시키는 연출과 강렬한 음악, 독특한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올 여름 온 가족이 즐기는 최고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에는 허당 로봇 프렌즈가 슈퍼 악당 오스카의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을 담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사방을 겨누고 있는 로봇 삼총사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와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샘이 바로 도시 최고의 허당 로봇 프렌즈. 곤봉술이 특기인 수다봇 ‘손오공’, 신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시크봇 ‘사오정’, 핫도그 덕후 먹방봇 ‘저팔계’, 그리고 허당의 아이콘이자 로봇 천재 ‘샘’의 모습은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이들이 과연 어떤 팀플레이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삐에로 분장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악당 콤비와, 테마파크 로보월드 시뮬레이션을 보며 음흉한 표정을 짓고 있는 오스카의 모습은 절대 만만치 않은 슈퍼 악당의 계략을 예상케 한다. 로봇 프렌즈와 슈퍼 악당의 스펙터클한 대결 장면과 함께, 매력만점 조연 캐릭터들과 로보월드를 위협하는 거대로봇까지 모습을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화려한 볼거리와 강력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올 여름 온 가족이 즐기는 초특급 코믹 어드벤처 ‘슈퍼 프렌즈’는 오는 8월 11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