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DamnRa’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터프+박력’

입력 2016-07-14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라비의 신곡 ‘DamnRa(댐라)’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곡을 통해 파격 변신을 알렸던 라비가 터프하고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다크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비는 스트리트 댄서들과 함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라비는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를 위해 스트리트 댄서 섭외부터 안무, 비디오 제작 등에 직접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했으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일일이 챙기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감각적인 효과와 편집으로 영상의 세련미를 부각시켰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케이윌, 매드클라운, 유승우, 몬스타엑스, 비아이지(B.I.G) 등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했던 바이킹스리그의 비숍(이중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신곡 ‘DamnRa’는 라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뮤지션으로서 갈고 닦아 나아가겠다는 다짐이 표현된 곡으로 아티스트로 진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14일 발매된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라비의 ‘DamnRa’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