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본’ 스페셜 영상만으로 압도 ‘화려한 볼거리’

입력 2016-07-15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제이슨 본’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단 15초 만으로 영화 속 압도적인 액션을 경험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15초 스페셜 영상은 화려한 액션의 주무대인 라스베가스 로케이션의 카체이싱부터, 맷 데이먼이 선사하는 압도적인 ‘본’ 시그니처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미국, 유럽 등 5개국을 넘나드는 초호화 로케이션인 만큼, 최고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어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거기에 CIA의 중심 인물로 등장하는 토미 리 존스의 “반드시 제거해야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시작으로 더욱 막강해져서 돌아온 제이슨 본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9년 만에 돌아온 맷 데이먼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화려해진 스케일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리지널 제작진들의 합류로 다시 탄생된 ‘제이슨 본’은 기존 시리즈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 시킨 점도 눈에 띈다. 화려한 액션의 스피디한 컷 편집은 관객들을 쉴틈 없는 액션으로 몰입시킬 예정이다.

오리지널 제작진들과 폴 그린그래스 감독, 그리고 맷 데이먼이 다시 만나 다시 한번 완벽한 액션을 선보일 ‘제이슨 본’은 7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