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곽진언과 내기 당구 영상 공개 ‘훈훈’

입력 2016-07-15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년만에 '네 생각'으로 컴백한 뮤지션 존박과 곽진언이 함께 한 당구 내기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한 당구장에서 펼친 존박과 곽진언 '딱밤 때리기 내기 당구' 동영상이 공개 돼 영상을 본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존박과 곽진언이 편안한 복장을 입고 당구장에서 시합을 진행하고 있다. 각각 50점이라는 점수를 두고 내기를 시작한 존박과 곽진언은 맞지 않는 당구공에 흥분한 반응을 보이며 입술을 깨물기도 해 웃음을 자아낸다. 곽진언이 공을 맞추며 득점을 할수록 존박은 "80점이 아닌데? 이 정도 실력이면 120점 치는건데"하며 투덜대 귀여운 매력까지 선보인다. 특히 시간이 흐르면서 패배의 느낌을 감지한 존박의 표정 변화는 결국 내기 당구의 패배로 이어져 곽진언에게 딱밤을 맞았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구장도 다니는구나!", "이런 모습도 보고 좋네요", "15일 신곡 라이브 완전 설레여요", "컴백, 기대합니다"라고 실시간으로 채팅방에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뮤지션 존박은 지난 15일 0시 싱글 '네 생각'을 발표하고 2년만에 컴백했다. 특히 발매에 앞서 14일 오후 11시 30분에 멜론 라이브원에서 새로운 싱글 '네 생각'을 최초로 공개하고 30분 뒤인 15일 0시에 음원을 발매했다. 이어 오늘 15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 출연해 생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담백한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존박은 2012년 2월 미니앨범 'Knock' 발매했고 2013년에는 정규 1집 앨범 'INNER CHILD'를 발표했다. 특히 정규 1집 앨범에서 존박은 수록곡 5곡에 작사, 작곡을 맡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각종 OST 참여, 프로젝트 앨범, 지난 해 싱글 앨범 'U'를 발매하는 등 자신의 음악적 지평을 넓혀왔다.

이번 싱글을 통해 존박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돌아왔다. 자신만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년만에 컴백한 존박은 싱글 '네 생각'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