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RESPECT THE NAME’ 산이 티저공개…선견지명 화제

입력 2016-07-15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의 래퍼들이 뭉쳐 단체 싸이퍼 음원을 발매하는 가운데, 참여 아티스트들의 개별 음원 티저가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은 14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단체 싸이퍼 음원인 ‘RESPECT THE NAME’의 아티스트 개별 티저 첫 번째 주자로 실력파 여성 래퍼 키디비의 음원 티저와 화보컷을 공개했으며, 이어 15일 정오 래퍼 산이의 음원 티저와 화보를 공개했다.

산이의 티저 음원 속에는 최근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비와이, 씨잼, 슈퍼비, 면도를 산이가 직접 언급하는 랩이 나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산이는 “쇼미5 잘 보고 있지 슈퍼비, 면도, 비와이”라며 이번 '쇼미더머니5'에 출전한 후배 래퍼들에게 랩으로 애정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씨잼 아낀다. 근데 형은 밤에 남자한테 전화 안 해!”라며 작년 말 공개되어 많은 논란을 만들었던 씨잼의 공개곡 ‘신기루’에 담겨있는 “산이형 이거 들으면 밤에 전화 해줘요”란 가사에 직접 화답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산이의 이번 싸이퍼 음원은 이미 한달 전에 녹음까지 완료된 것이다. 당시는 '쇼미더머니5'의 본선 진출자도 결정되지 않았을 때라 최종 우승을 놓고 싸울 비와이, 씨잼, 슈퍼비를 미리 언급한 산이의 선견지명도 돋보인다.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은 25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