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물오른 예능감 선보이더니…침샘 자극 먹방까지

입력 2016-07-16 12: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션 존박이 컴백 준비 다이어트 중 깜짝 놀랄 먹방을 선보였다.

최근 V앱을 통해 존박이 팬들과의 대화 뿐만 아니라 저녁식사 먹방을 공개 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존박은 편안한 복장을 입고 쇼파에 앉아 혼자 식사를 하고 있다. 활동 기간에는 금주와 다이어트는 필수라고 말하지만 참지 못하고 저녁메뉴로 매콤한 낚지덮밥을 선택, 전문 먹방BJ 못지 않는 식사를 선보였다.

낙지덮밥을 비벼 먹으며 “여름에 특히 매운게 당긴다. 맛있다”를 연신 반복하며 감탄에 이어 “이럴때는 소주 한잔을 해야 된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존박은 “요즘 활동 준비로 다이어트를 해 건강하게 챙겨 먹는 중이였다. 그러나 오늘 만큼은 도저히 참지 못하고 매운거를 꼭 먹고 싶었다”며 자기전에 먹방 BJ 영상을 보고 잠못 이룰때가 많다고 전했다.

먹기 전 진지한 표정으로 크게 한 입 먹고 깜짝 놀란 표정까지 그의 표정 하나만으로도 음식의 맛이 생생하게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뮤지션 존박은 지난 15일 0시 싱글 ‘네 생각’을 발표하고 2년만에 컴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담백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으로 으로 돌아온 존박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