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바다·페이, 오늘 ‘마리텔’ 출격…新 콘텐츠로 승부

입력 2016-07-17 12: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구라, 바다, 박지우, 국카스텐, 미쓰에이 페이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32에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바다다. 그룹 S.E.S.로 데뷔해 올해 데뷔 20주년인 바다는 원조 아이돌 1세대로 가수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과연 바다가 마리텔에 출연해 어떤 신선한 콘텐츠로 시청자와 소통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미쓰에이 페이다. 페이는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무대 위의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과거 요리 서바이벌에 출연하며 숨겨진 요리 실력을 뽐내 요리돌로도 불렸다. 페이가 '마리텔'에서 새로운 쿡방 스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국카스텐의 하현우다. 하현우는 MBC '복면가왕' 음악대장으로 9연승 장기집권 신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마리텔'에서는 혼자가 아닌 국카스텐의 멤버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복면가왕'에 이어 '마리텔'에서도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번 녹화에는 모르모트PD와 환상 호흡을 선보였던 댄스 스포츠계의 1인자 박지우의 컴백도 준비돼 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마리텔'은 오는 17일 다음 팟TV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3일 밤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