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배우하게’ 박잎선, 장혁도 놀라게한 낙하 우등생

입력 2016-07-18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잎선이 액션 멘토 장혁을 웃게 만든 낙하 우등생으로 등극한다.

19일 방송되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배우 장혁의 마지막 액션 스쿨이 열린다. 지난 방송에서 원포인트 액션 지도로 멘토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장혁이 이번엔 낙하수업과 와이어 액션을 지도한다.

특히 낙하수업에서는 박수가 절로 나오는 대담함과 자신감으로 낙하에 성공한 우등생이 나왔다. 낙하를 할 수 있는 안전세트에서 멤버들은 한 번에 낙하하지 못 하고 포기자도 나타난 가운데 박잎선이 대담한 낙하를 선보인 것.

낙하에 자원한 박잎선은 불화살에 맞는 연기도 완벽하게 해내며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낙하해 멤버들을 감탄케 했다. 그녀는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아찔한 높이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았으며 낙하하는 순간에도 연기를 하는 집중력까지 발휘했다고.

뒤이어 도전한 뱀뱀 역시 가슴이 뛴다며 약한 모습을 보이는 듯 했으나 폭탄이 터지는 상황을 연출하며 낙하에 도전, 멘토 장혁을 만족시켰다고 해 우등생들이 보여준 액션을 궁금케 하고 있다.

한편, 배우 장혁의 마지막 액션 수업을 배울 수 있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연기와 예능 아이템을 접목시킨 친숙하고 참신한 예능 버라이어티 쇼. 개그맨 허경환, 개그우먼 신봉선, 피에스타 차오루, 갓세븐 뱀뱀, 웹툰 작가 박태준, 방송인 박잎선, 인테리어 회사 대표 장영민이 출연하며 19일 밤 8시 30분에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