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또 연습”…‘닥터스’ 박신혜 수술실 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16-07-18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습 또 연습”…‘닥터스’ 박신혜 수술실 비하인드컷 공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에서 신경외과 의사 유혜정으로 분해 열연중인 박신혜의 수술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술 집도 장면을 위해 타이(tie)를 매는 법을 열심히 연습 중인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수술복을 착용하고 수술도구를 손에 든 채 초집중한 박신혜는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촬영장에서 자문해주시는 교수님들의 도움을 받아 박신혜는 촬영 대기 중인 틈틈이 대기실에서도 타이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유능한 신경외과 펠로우 유혜정으로 분해 전문직 의사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또 붕괴된 가정으로 마음의 문을 닫은 문제아의 모습에서 과거의 자신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현재의 모습까지, 성장하는 유혜정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