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몬스터 콘서트, 비와이·씨잼 등 초호화 라인업 완성

입력 2016-07-18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킹앤아이컴퍼니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와 씨잼, 서출구, G2를 비롯해 지코, 자이언티, 딘 등이 '더 몬스터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힙합 콘서트 '더 몬스터#1,2'는 각각 9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9월 25일 일요일 오후3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먼저 24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1(부제.브로맨스)'에서는 자이언티(Zion.T)를 시작으로 지코, 딘, 던밀스(Don Mills), MC넉살(Nucksal), 서사무엘(Samuel Seo), 민제(Minje) 등이 참여한다.

25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2(부제.몬스터쇼)'에서는 '쇼미더머니5'의 최종우승자 비와이를 필두로 씨잼, 서출구, 베이빌론, 레디, 지투 등이 출연한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9월 24, 25일 양일간 열리는 '더 몬스터 콘서트'는 힙합 전문 공연장에서 스탠딩으로 즐기는 공연이다"라며 "무대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가까운 거리에서 힙합을 느끼고, 상반된 느낌의 힙합 몬스터들이 꾸미는 공연으로 힙합 그 자체로 관객들과 출연진 모두가 즐기는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 몬스터#1,2'의 티켓은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예스24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