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복면가왕’ 흑기사 대항마 등장 “물vs불의 싸움”

입력 2016-07-24 0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흑기사 대항마 등장 “물vs불의 싸움”

MBC ‘일밤-복면가왕’에 흑기사의 왕좌를 위협할 강력한 다크호스가 나타났다.

24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여심 진공청소기 ‘로맨틱 흑기사’의 독주를 막을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도전자들 중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열광하게 만든 복면가수들이 나타나 화제다.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인 복면가수와 뜨거운 감성이 타오른 복면가수가 만든 짜릿한 듀엣곡 무대에 판정단 모두 환호를 보낸 것이다.

무대가 끝나고 노래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판정단은 “그야말로 물과 불의 대결이다”, “오늘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 것 같다”, “이 분이 가왕 자리에 앉는 게 딱이다”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그 중 냉철하고 객관적인 심사평으로 복면가왕의 ‘알파구라’라고 불리는 김구라마저 ‘기차 화통을 삶아먹은 것 같은 목소리다’ 라며 극찬을 보내. 과연 ‘로맨틱 흑기사’의 3연승을 저지할 실력파 라이벌이 누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소절부터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강력한 다크호스는 ‘로맨틱 흑기사’의 왕좌를 위협할 수 있을지 24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