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킹 오브 프리즘’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7-24 1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킹 오브 프리즘’ 극장판의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일본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킹 오브 프리즘’은 TV애니메이션 ‘꿈의 라이브 프리즘스톤’ (2014년 9월~2015년 3월 국내 방송)에서 결성된 보이 유닛 ‘오버 더 레인보우’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 오프 드라마다.

프리즘스타 육성 학교인 ‘에델로즈’에 다니는 ‘오버 더 레인보우’의 멤버들이 4년에 한 번 있는 「PRISM KING CUP」을 무대로 여성들의 가슴을 가장 설레게 만드는 ‘프리즘 킹’에 도전하는 남자들의 우정을 그리고 있다.

최초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에델로즈에 닥친 위기와 함께 프리즘 킹이 되기 위해 ‘프리즘 쇼’ 무대에 오르는 ‘오버 더 레인보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일본 극장가에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속 주인공과 관객이 직접 대화를 나누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독특한 연출 방식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천재 아티스트 미하마 코우지(한국명: 은시우), 빙상의 프린스 하야미 히로(한국명: 신도하), 스트리트 카리스마 니시나 카즈키(한국명: 윤세찬). 화려하게 데뷔해 순식간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단숨에 프리즘 계의 정점에 오른 ‘오버 더 레인보우’의 세 멤버 앞에 닥친 위기. ‘프리즘 킹 컵’을 향한 이들의 새로운 도전은 오는 8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