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 잘생김의 정석…여심 올킬 비주얼 [화보]

입력 2016-07-25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현욱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댄디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눈빛, 여심을 녹이는 미소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현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시원스러운 스타일의 화이트 스트라이프와 패턴이 들어간 셔츠는 물론 캐주얼한 티셔츠와 청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해 더욱더 눈길을 끈다. 여기에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비주얼과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을 통해 한층 더 매력적인 화보 컷을 완성시켰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현욱은 현재 무대에 오르고 있는 ‘트루웨스트 리턴즈’에 두 번째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해보고 싶은 역할, 장르 그리고 평소 가지고 있는 취미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어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기대가 되고 궁금해지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자꾸 궁금하고 다음 모습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을 심어주는, 길게 할 수 있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라며 자신이 지향하는 배우의 모습에 대한 생각도 드러냈다.

이현욱은 황폐해진 현대 미국 사회에서 붕괴된 한 가정을 통해 그 속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이중성과 형제애를 다룬 ‘트루웨스트 리턴즈’ 속 ‘오스틴’으로 분해 8월 28일까지 예그린씨어터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OUYOU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