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감동 코미디 영화 ‘사랑해, 매기’ 27일 개봉

입력 2016-07-25 1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전 세계를 웃기고 울린 멕시코 영화 ‘사랑해, 매기’를 27일(수)에 국내 개봉한다.

‘사랑해, 매기’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발렌틴’이 얼떨결에 딸 ‘매기’를 키우게 되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아 전 세계인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작품이다. 또한, ‘인생은 아름다워’에 이어 전미흥행 역대 5위를 기록하며 개봉 당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어쩌다 보니 딸을 키우게 되는 어리버리 아빠 ‘발렌틴’ 역에는 멕시코의 국민스타 유지니오 델레즈, 사랑스러운 딸 ‘매기’ 역에는 SNS로 공개 모집해 발굴한 소녀 로레토 페랄타가 맡았다. 특히, 차세대 아역스타 로레토 페랄타는 극 중 영어와 스페인어 2개 국어를 완벽하게 구사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천재 소녀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 영화는 단독 개봉 전 대규모 시사회 및 여성 관객 시사회, 부녀 시사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해, 매기’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먼저 찾아가 감동 스토리를 선사한 바 있다.

영화 ‘사랑해, 매기’는 오는 27일(수)부터 메가박스에서 단독 상영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