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게임 콜라보 화보 공개 ‘귀여운 개구쟁이’

입력 2016-07-26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흥대세 라붐의 ‘솔빈’이 ‘아이러브니키’와 콜라보레이션 화보의 추가 컷을 공개했다.

라붐의 솔빈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8월호를 통해 화제의 스타일링 배틀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화보의 추가 컷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솔빈은 스타일링 배틀 게임 ‘아이러브니키’의 주인공인 니키의 트레이드 마크인 핑크 헤어 화보 컷 공개하며 게임캐릭터 ‘니키’로 완벽 변신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컷을 통해 귀여운 개구쟁이의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팔방미인 극강 비주얼을 뽐내며 많은 대중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라붐의 솔빈은 지난 1일 KBS 뮤직뱅크에 씨엔블루 ‘민혁’과 함께 성공적인 MC신고식을 치렀으며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상승이라는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또한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섭외요청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와 솔빈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붐은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의 공식활동 끝마치고 새 앨범 작업에 진행 중에 있다. 멤버 솔빈은 KBS 간판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의 MC, 소연은 JTBC의 새로운 야심작 ‘걸스피릿’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