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스파크’ 나종찬, 백만볼트 헤어로 ‘시선강탈’

입력 2016-07-26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스파크’ 속 배우 나종찬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어제(25일) 첫 방송된 판타지 뮤직 로맨스 웹드라마 ‘스파크’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가운데, 남자주인공 윤가온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나종찬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방송된 웹드라마 ‘스파크’ 2회에서 나종찬은 마치 번개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등장, 일명 ‘백만볼트’ 헤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특급 비주얼로 ‘헤완얼(헤어의 완성은 얼굴)’의 표본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나종찬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은 드라마 제목인 ‘스파크’와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며, 나종찬은 직접 헤어스타일에 대한 의견은 물론, 연기적인 부분에서도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역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늘(26일) 방송된 ‘스파크’ 2회에서는 의문의 빛에 의해 쓰러진 나종찬(윤가온 역)은 남보라(손하늘 역)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이후 손에 닿는 모든 것들에 전기가 통하는 이상증세가 나타나게 돼 과연 앞으로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 iHQ가 공동 제작하는 판타지 뮤직 로맨스 웹드라마 ‘스파크’는 내일(27일) 오전 10시 3회가 방송 되며, 오는 29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와 30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큐브 TV 채널에서도 방영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파크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