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이종석-한효주 ‘W’ OST 첫 번째 주자 낙점

입력 2016-07-27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영, 이종석-한효주 ‘W’ OST 첫 번째 주자 낙점

MBC 수목드라마 ‘W’ OST의 첫 번째 주자로 가수 정준영이 참여한다.

27일 정준영은 “’W’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W’ OST 첫 번째 가창자로서 애정 가득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W’는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성 1위 드라마로 우뚝 올라섰고, 화제성뿐만 아니라 작품성까지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정준영이 부른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은 8비트의 탄탄한 리듬과 모던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브리티시 팝이다. 현실 세계의 초짜 의사 오연주와 웹툰 세계 ‘W’의 주인공 강철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대로 그려내었으며 정준영만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예능에서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달리 진지한 정준영의 감성에 매료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1 정준영의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음원은 27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