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SM스테이션 25번째 주인공…29일 음원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6-07-2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127, SM스테이션 25번째 주인공…29일 음원 공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5번째 주인공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STATION’의 주인공은 특급 신예 NCT 127(엔시티 127)과 코카-콜라로, 신곡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은 오는 2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곡은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2016년 글로벌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인 ‘Taste The Feeling’의 한국어 버전으로, NCT 127 멤버들의 화음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인 만큼, 영어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Taste The Feeling’은 코카-콜라의 TV 광고 음악으로도 삽입,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으며, 지난 4월 이마트의 가전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SM ‘STATION’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NCT 127은 지난 10일 발표한 첫 미니 앨범 ‘NCT #127’로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데뷔하자마자 패션, 면세점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