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힛더스테이지’ 전현무X이수근 two입담, 히트다 히트

입력 2016-07-28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힛더스테이지’ 전현무X이수근 two입담, 히트다 히트

폼 좋은 예능인들의 만남이다. Mnet ‘힛 더 스테이지’의 공동 진행을 맡은 ‘프로입담러’ 전현무와 이수근이다.

27일 첫 방송된 ‘힛 더 스테이지’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뒤 흔드는 8명의 K-POP 스타와 전문 댄스 크루가 한 팀이 되어 고품격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유쾌한 모습으로 등장해 초반 분위기를 이끌었다. 경연자들의 긴장감을 풀어주며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한 것.

전현무는 MC계의 춤신춤왕으로, 이수근은 춤을 사랑하는 개그맨으로 각자 자신을 소개했으며, 특히 이수근은 자신을 90년대 양평군을 이끌었던 YP 크루의 전 리더라고 말하며 현란한 스텝으로 기대 이상의 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수근과 전현무는 각 크루들이 화려하고 진지한 퍼포먼스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어나갔으며, 중간 중간 각자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이끌어 내는 등 프로그램의 보는 재미를 톡톡히 더하기도 했다.

이처럼 두 사람은 다수의 패널과 아티스트, 전문 댄스 크루 등을 한 데 어우르며 두 사람의 찰떡 진행 케미를 선보였다. ‘힛 더 스테이지’에서 선사할 고품격 퍼포먼스 외에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