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게임회사 여직원들’ 아이린♥장동윤, 심쿵 유발 커플 포스터

입력 2016-07-28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의 ‘곰개발씨’ 장동윤과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극중 ‘아름’ 역을 맡은 아이린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핑크빛 하트가 쏟아지는 배경을 뒤로 나란히 선 장동윤과 아이린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속터지게 달달하다’라는 카피처럼, 두 사람은 한 공간에서도 마주보지 못한 채 수줍게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그들의 소심한 로맨스가 드라마 속에서 어떤 알콩달콩 사내 케미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민지, 아이린, 이지연 주연의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게임 준비만 7년째, 자식 같은 게임들이 무수히 엎어져도 굴하지 않고 언젠가는 빛을 보리란 목표로 고군분투하는 ‘식빵소프트’ 여직원들의 유쾌한 일상과 로맨스를 그린 오피스 시트콤. 현재 인기리에 다음웹툰에 연재중인 마시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전격 웹드라마화 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여직원들의 발칙한 오피스 하드캐리 스토리를 코믹하게 그려내며, 이 시대 모든 직장인들의 웃픈 애환을 담아 폭풍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웹드라마‘게임회사 여직원들’은 현재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웹툰에서 1화~6화를 공개 중이며, 이후 8월 1일 오전 10시에 7화~11화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