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훈 리마인드 웨딩화보 “가족까지 참 예뻐~” [화보]

입력 2016-07-29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지훈 리마인드 웨딩화보 “가족까지 참 예뻐~”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쌍칼아저씨’로 ‘이뻐~’(예뻐)라는 유행어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 조지훈이 제주도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한 웃음을 보이는 조지훈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지훈 가족은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벗삼아 검은색 보타이와 멜빵, 화이트 톤의 셔츠, 원피스, 화관 등의 가족룩을 맞춰 입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조지훈의 가족사진 촬영을 담당한 아이웨딩은 “핵가족화로 가족여행은커녕 흔한 가족사진 한 컷 찍기도 어려운 요즘, 가족모두가 함께 여행하며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였다. 이것이 진정 ‘가족의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늘 이렇게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바란다”며 조지훈 가족의 행복을 기원했다.


촬영하게 된 계기에 대해 조지훈은 “어머니의 고희를 맞아 가족 모두가 제주도 여행을 하던 중 기념 촬영을 계획하게 되었고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도 함께 촬영하게 되었다”며 유쾌했던 현장을 회상했다.

한편 조지훈은 특유의 위트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촬영이 계속되었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