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혜옹주’ 실관람객 평점 9.6… 개봉 직후 ‘입소문’

입력 2016-08-03 2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여름, 극장가에 깊은 울림을 전할 '덕혜옹주'가 관람 평점 9.6점을 기록한데 이어 관객들의 쏟아지는 극찬과 호평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개봉 전 전국 12개도시 릴레이 시사회부터 관객들의 호평으로 본격적인 입소문을 일으킨 영화 '덕혜옹주'가 깊은 울림과 감동으로 극장가를 물들이며 롯데시네마 관람평점 9.6점,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4점을 비롯해 실 관람객 평가만 반영하는 CGV 골든 에그 지수 93%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그 진가를 입증했다.

실제 해당 사이트를 통해 영화를 예매하고 관람한 관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실관람객 평점이 이렇게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바로 오늘인 8월 3일(수) 개봉한 '덕혜옹주'의 높은 완성도에 관객들이 매우 만족한 결과로 풀이된다.

특히 개봉 직후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입소문 열풍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3일(수) 베일을 벗은 '덕혜옹주'의 앞으로의 흥행성적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오늘 3일(수) 개봉 직후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덕혜옹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