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A 경리 “이상민이 이번 노래 대박날 거 같다고 했다”

입력 2016-08-04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A 경리, 사진=스타제국

이상민이 나인뮤지스의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A의 대박을 점쳤다.

나인뮤지스A는 4일 오전 서울시 도봉구 창동 플랫폼창동61에서 첫 싱글 'Muses Diary'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경리는 Mnet '음악의 신2'에 대해 "'음악의 신2'에서 박경리 경리를 너무 사랑해줘서 재밌었다. 지금도 LTE엔터테인먼트를 보고싶고 그립고 그런다"라며 "또 그 다음부터 예능에서도 많이 불러주고, 광고도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날 진행을 맡은 MC딩동은 "어쩐지 어제 ('라디오스타'를 보면서)맥주를 마시고 싶더라. 맛있어보인다"라고 경리의 맥주 광고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경리는 광고 속 '맛있어 보인다'라는 대사를 재연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경리는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방송에서 이상민과 만나 미리 노래를 들려줬는데 노래가 너무 좋다고 대박날 거 같다고 그러더라"라고 이상민의 호평을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uses Diary'에는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해 'Your Space', '쉿!(Shh!)', 'Monster', '입술에 입술(Lip 2 Lip) Inst.' 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Muses Diary'는 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