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김지윤 소장과 ‘더 모먼트’ 강연… 사랑과 연애

입력 2016-08-04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이특(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이번에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함께 사랑과 연애를 주제로 한 강연을 펼친다.

이특과 김지윤 소장은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이특은 방송, 공연,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연애 상담 전문가 김지윤 소장과 함께 사랑과 연애, 청춘들의 연애 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관객들의 고민을 상담하는 특별한 코너를 통해 사랑을 둘러싼 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준비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특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 및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분기별로 테마를 정해 <THE MOMENT>(더 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도 진행, 지난 2월에는 셰프 이원일, 5월에는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과 함께 강연을 성공적으로 펼친 만큼, 이번 강연도 관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강연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진행되며,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를 통해 청중과 교감하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는 다채로운 주제의 콜라보레이션 강연을 릴레이로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