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오늘(4일) 리얼리티 ‘찾았다 오마이걸’ 첫 방송

입력 2016-08-04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리얼리티 '찾았다 오마이걸‘이 오늘(4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4일) 오후 5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찾았다 오마이걸’은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좌충우돌 리얼리티. 멤버들끼리 떠나는 여행기부터, 이보다 더 리얼할 수 없는 몰래 카메라 등 감동과 재미, 반전의 스포츠 도전기까지 버라이어티하고 새로운 오마이걸의 모습을 전해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1일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앨범으로 컴백.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느낌과 쉬운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2016년 여름에 맞게 완성시켰다. 현재 ‘내 얘길 들어봐’는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지금껏 발표한 앨범들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해 오마이걸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마이걸이 생애 두 번째 리얼리티 ‘찾았다 오마이걸’이 오늘 첫 공개된다. 오마이걸의 진솔하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보여줄 매력들이 무궁무진하니 기대를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리티 ‘찾았다 오마이걸’은 네이버 V앱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총 6회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W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