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홀트-크리스틴 스튜어트 ‘이퀄스’ 예고편…로맨스 감성 물씬

입력 2016-08-05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이퀄스’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퀄스’는 모든 감정을 지배당하는 미래의 감정 통제 구역에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작품. 이번에 공개된 공식 메인 포스터는 순수한 감정을 투영한 순백색을 배경으로 따뜻하고도 달콤한 로맨스의 기운이 두 주인공 사이에 감돌며 시선을 고정시킨다.

순정만화를 연상케 하는 두 배우의 조각같은 비주얼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서로를 향해 고개를 돌리면서도 묘하게 시선이 엇갈린 두 주인공의 모습은 가슴 속 강렬한 사랑을 숨겨야만 하는 사일러스(니콜라스 홀트)와 니아(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 숨기면 숨길수록 더욱 더 깊이 빠져드는 치명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이퀄스’ 메인 예고편은 사일러스와 니아의 첫만남부터 점점 더 뜨거워지는 사랑의 모습을 담아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다. ‘감정을 통제하는 세상, 나와 같은 것을 느끼는 단 한 사람. 사랑하라’라는 카피에 이어 운명적인 이끌림으로 니아에게 다가가는 사일러스와 감정을 숨긴 채 도망치려는 니아의 모습은 처음 느껴 본 사랑이라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려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감정을 억제하려 하면 할수록 더욱 더 깊어지는 사랑을 확인한 사일러스와 니아는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간다. 결국 둘은 사랑을 지키기 위해 감정통제구역을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어딘가로 끌려가는 니아와 오열하며 괴로워하는 사일러스의 모습이 교차되며 이들의 치명적인 사랑이 가져 올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통제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진 사일러스와 니아의 실루엣 위로 새겨지는 ‘당신도 느껴지나요?’라는 카피가 깊은 여운을 안겨준다.

이렇듯 로맨틱 감성 충만한 공식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되는 가운데, 감성을 자극하는 강렬한 로맨스로 ‘트와일라잇’ 시리즈, ‘웜 바디스’를 이어 또 한번의 매혹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는 영화 ‘이퀄스’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