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클라라, 바스트 업 동작 하나도 핫한 언니

입력 2016-08-05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클라라가 명품 몸매를 과시한다.

5일 방송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2회에서는 이성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 정보의 모든 것이 다뤄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이성 친구'를 주제로 여심과 남심을 집중 분석, 시청자 고민사연에 따른 상황별 뷰티와 패션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올 여름 명품 몸매로 거듭나기 위한 '바스트 업' 운동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화에서 클라라는 안정된 자세로 바스트 업 운동을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반면에 김새롬과 황재근은 오랜만의 운동에 힘들어하며 중도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재근 디자이너는 '멋방' 코너에서 옷장 속에 하나쯤 있을 법한 아이템을 가지고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데이트 패션을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스타일링에 따른 애티튜드 팁까지 알려주며 전문가의 센스를 뽐냈다고.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성친구와의 돌발 만남에 대처하는 '2분 스피드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도구가 없는 상황에서 손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섀도 하나로 청순, 섹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등 특급 노하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전하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급 뷰티 노하우는 오늘(5일) 밤 10시에 트렌디(TRENDY)채널의 ‘멋 좀 아는 언니’ 2회에서 방송된다.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패션부터 레저, 인테리어까지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를 전달하는 포맷의 정보 프로그램. 방송인 김새롬과 클라라, 디자이너 황재근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전문가로 함께한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본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