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맨’ 토니안 “결혼은 H.O.T. 재결합 후 생각할 부분”

입력 2016-08-05 1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세대 아이돌로 구성된 그룹 핫젝갓알지가 3년 만에 뭉쳤다.

오는 7일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 채널의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에서는 은지원, 토니안, 데니안, 천명훈의 제주도 두 번째 여행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3년 만에 뭉친 1세대 아이돌 ‘핫젝갓알지’의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본격적으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다. 여행 첫날부터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은지원은 여느 때보다 짜릿한 플랜을 준비해 절친들과의 더위사냥에 나섰다.

더위로 지친 친구들의 체력보충을 위해 제주도의 신선한 해산물을 준비해 식사와 함께 서로의 속 이야기를 털어 놓았고, 이제는 유부남이 된 각 그룹의 멤버들 이야기를 시작으로 자신들의 결혼 계획부터 재겹합에 대한 생각까지 나눴다. 특히 녹화에서 토니안은 "왜 결혼을 하지 않냐?" 는 데니안 질문에 "만약 H.O.T.가 재결합이 된다면 그 후에는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데니안과 은지원은 H.O.T의 재결합을 적극 응원했다.

‘핫젝갓알지’ 네 남자의 제주도 우정 여행을 담은 ‘플랜맨’ 11회는 오는 7일 밤 10시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 채널에서 방송된다. ‘플랜맨’은 단독 MC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트렌디채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