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최강 라인업…믿고 듣는 OST

입력 2016-08-08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84년 ‘고스트버스터즈’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고스트버스터즈’가 32년 만에 리부트 되어 돌아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6일(토) 자정 0시 향수를 자극하는 OST 디지털 앨범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2016년 역대급 웃음폭탄을 선사할 SF 코믹 블록버스터 ‘고스트버스터즈’가 지난 6일(토) OST 디지털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고스트버스터즈’는 유령으로 혼란스러워진 도시를 구하려는 4인조 고스트헌터들의 SF 코믹 블록버스터. 1984년 ‘유령을 퇴치하는 유령 사냥꾼들’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로 전세계 신드롬을 일으킨 ‘고스트버스터즈’는 “고스트버스터즈!”를 외치는 OST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80년대 대표 작품으로 자리잡았다. 2016년 코미디 장인 폴 페이그 감독의 연출로 새로운 탄생을 예고한 ‘고스트버스터즈’는 세련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새로운 OST로 32년 전 “고스트버스터즈!”를 외치던 팬들의 감성까지 자극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고스트버스터즈’ OST에도 원작에 이어 레이 파커 주니어(Ray Parker Jr.)의 ‘Ghostbusters'가 담겨있다. 원작의 주제곡이자 고스트버스터즈 신드롬을 일으킨 'Ghostbusters'는 1984년 영화의 흥행과 함께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많이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이 파커 주니어의 ‘Ghostbusters'는 2016년 ‘고스트버스터즈’에서도 등장해 팬들에게는 향수를,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016년 사운드트랙에서는 다양한 버전의 'Ghostbusters'가 수록되어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인조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Pentatonix)부터 마크 론슨(Mark Ronson), 폴 아웃 보이(Fall Out Boy feat), 미시 엘리엇 (Missy Elliott), 워크 더 문 (Walk The Moon), 그리고 차세대 랩퍼 지-이지(G-Eazy), 원 디렉션(One Direction)의 전 멤버 제인(ZAYN)까지 최고의 뮤지션들이 ‘고스트버스터즈’ OST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최강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고스트버스터즈’ OST는 다채로운 유령들의 오싹한 등장, 4인조 여성 고스트헌터들의 유쾌함, 유령과 고스트헌터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 등 영화의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동시에,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8월 6일(토) 자정 0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음원을 전격 공개, 개봉 전 관객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고스트버스터즈’는 오는 8월 25일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