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10종의 보도스틸에는 관객들의 소장가치 200%를 자랑하는 귀여운 동물들과 ‘로빈슨 크루소’의 꿀케미가 돋보이는 기상천외 무인도 라이프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매력으로 중무장한 각양각색의 동물들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무인도의 먹방퀸 테이퍼 ‘로지’가 오렌지를 물고 있는 모습이나 '로빈슨 크루소'와 항상 함께 다니며 수다본능을 자랑하는 앵무새 ‘튜즈데이’, 무인도의 마스코트 핵귀요미 고슴도치 '에피'의 초근접샷은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사한다. 또한 신출귀몰 변신의 귀재 카멜레온 '카멜로'가 긴 혀를 이용해서 무인도를 날아다니며 고양이를 골탕 먹이는 장면 등 동물들이 벌이는 초특급 액션씬도 살짝 엿보이며 관객들의 상상을 뛰어넘을 동물들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와 액션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그 외에 ‘로빈슨 크루소’와 동물들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유쾌코믹 무인도 라이프도 눈길을 끈다. ‘로빈슨 크루소’의 새로운 집에 초대를 받아 식사 전 함께 기도를 하는 등 서로 닮아가는 이들의 우정에 아름다운 색감과 영상미가 더해진 ‘로빈슨 크루소’ 의 보도스틸은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사고뭉치 동물들과 조금은 엉성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로빈슨 크루소’가 선사할 버라이어티한 무인도 생존 어드벤처가 담긴 보도스틸 10종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 고조는 물론, 귀엽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인간’ 빼고 다 있는 동물들의 파라다이스에 등장한 최초의 인간 ‘로빈슨 크루소’의 무인도 생존 비밀을 그린 3D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로빈슨 크루소’는 ‘새미의 어드벤쳐’ 시리즈와 ‘썬더와 마법저택’으로 국내에서 흥행돌풍을 일으킨 엔웨이브 픽쳐스의 신작이다. 가족 애니메이션의 귀재 ‘벤 스타센’ 감독이 또다시 연출을 맡았으며 이 외에도 제작, 아트디렉션, 애니메이터, 캐릭터 디자이너, 음악감독 등 ‘새미의 어드벤쳐’ 시리즈와 ‘썬더와 마법저택’의 주요 제작진들이 뭉쳐 올 추석 최고의 가족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짜릿한 무인도 생존 어드벤처를 극대화 시키는 생생한 영상미와 독특한 캐릭터로 올 추석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빈슨 크루소’ 는 추석을 앞둔 9월 8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