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유정·율희 컴백 이미지 공개

입력 2016-08-10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정, 사진=NHemg

걸그룹 라붐(LABOUM 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컴백을 앞두고 유정과 율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10일 공식 SNS를 통해 유정, 율희의 티저이미지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는 상큼 발랄한 유정과 율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이들은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남심을 저격해 새 앨범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앞서 라붐은 23일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상세 컴백일정을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오는 8~12일간 사진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6일 앨범 커버 및 프리뷰, 17일 트랙리스트,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2일에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려 대중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으며, 앨범은 23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신흥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율희, 사진=NHemg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