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방열 농구협회장, 과반수 득표로 연임 外

입력 2016-08-1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농구협회 방열 회장. 사진제공|KBL

방열 농구협회장, 과반수 득표로 연임

2013년 2월 대한농구협회 수장으로 취임했던 방열(75·사진) 회장이 10일 열린 대한민국농구협회 제33대 회장선거에서 유효투표수의 과반수 득표로 연임에 성공했다. 경복고, 연세대를 졸업한 방 회장은 국가대표선수와 감독을 거친 농구인 출신으로, 현재 국제농구연맹(FIBA) 아시아지부 부회장을 맡고 있다.


혼마골프, 골프볼 ‘투어월드’ 4종 선봬

혼마골프는 비거리와 스핀, 헤드스피드 등 모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볼 ‘투어 월드’ 시리즈를 내놓았다. 허윤경 등 프로선수들이 사용 중인 TW-G6는 한층 진화한 멀티 레이어 6피스 구조로 비거리와 스핀성능이 향상됐다. 높은 초속과 타구각으로 강한 탄도를 만들어 내는 데 도움을 준다. 주말골퍼용인 TW-K1는 고탄성 대형코어와 중간층의 HPF2000 이너커버가 볼의 초속을 높여 큰 비거리와 직진성은 물론 부드러운 타구감까지 제공한다.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를 사용한 TW-G1과 과도한 스핀을 억제해 공의 직진성을 높인 TW-K1 까지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까스텔바쟉, 골프 점프수트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라운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골프 점프수트(사진)를 출시했다. 입기 쉬운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민소매와 쇼트 팬츠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뛰어난 활동성이 특징이다. 허리끈 조절이 가능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으며,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두 가지 패턴 소재를 적용해 경쾌하고 발랄해 보인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수직으로 배치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도 선사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