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SK퓨처스파크 팬 투어 실시 및 참가자 모집

입력 2016-08-11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가 8월 20일(토) 퓨처스리그 주말 마지막 게임을 맞이해 ‘SK퓨처스파크(이하 퓨처스파크) 팬 투어’를 실시, 참가자를 모집한다.

SK는 미래의 주역이 될 유망주 선수들과 SK를 응원하는 팬들이 직/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전용연습구장 체험 및 선수단 스킨십 중심으로 투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날 투어에 참여하는 팬은 오전 9시 30분에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매표소 앞 광장에서 집결해 퓨처스파크로 이동한다.

이어 오전 11시부터 주 경기장, 보조 경기장, 수펙스돔(실내 연습장), 패기관(숙소) 등 퓨처스파크 주요 시설물을 견학하고, 실내 연습장으로 이동하여 캐치볼, 티볼, 스피드건 체험 등 선수단과 함께 하는 야구 체험에 참여한다.

오후 1시부터는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을 펼치면서 퓨처스리그 경기를 관람하게 되며, 경기 종료 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돌아온다.

이번 투어에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팬 투어 기념모자, 인천SK행복드림구장 일반석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선수단 식사와 동일한 메뉴의 점심식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는 오는 11일(목)부터 17(수)까지 7일간 선착순(35명)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비는 50,000원이며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이메일(goodooi@skwyverns.co.kr)로 접수하면 된다.

SK와이번스 육성팀 박슬기 매니저는 “최근 프로야구가 활성화되며 퓨처스리그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투어 참여를 통해 퓨처스파크에서 퓨처스팀 선수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평소 팬 여러분들이 가졌던 호기심을 모두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