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 온다…시우민-백현-첸 티저만 봐도 ‘심쿵’

입력 2016-08-14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가 온다…시우민∙백현∙첸 티저만 봐도 ‘심쿵’

신기록제조기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 발매를 앞두고 수호, 카이, 디오에 이어 시우민, 백현,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엑소는 금일(14일) 공식 홈페이지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 시우민, 백현, 첸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엑소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되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Lotto’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Lotto(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독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엑소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는 정규 3집 앨범으로 정규 1, 2집에 이어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을 앞두고 있으며,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올킬, 음악 방송 1위 석권 및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1위, 6월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 2위 등으로 전세계 음악 차트도 휩쓴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는 오는 18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