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애니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 9월 개봉 확정

입력 2016-08-16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엠스타’가 더욱 화려해진 무대로 돌아온다. 최고의 아이돌들이 총 출동해 그동안 사랑받아온 많은 노래 들 중 20곡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오는 9월 개봉을 확정지은 이번 작품의 타이틀은 다름 아닌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다.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 스타 선, 후배들이 총 출동해 역대 최고의 노래로 선정된 20곡의 노래를 발표해 시상하는 ‘뮤직어워드’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을 이번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는 하늘, 라임, 루나 등 스타라이트 학원의 아이돌들은 물론, 경쟁 상대인 드림 아카데미 아이돌들까지 대거 등장해 팬들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첫 공개되는 다수의 노래들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올 추석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

한편 함께 공개된 이번 작품의 메인 포스터에는 하늘, 리라, 희나가 화려한 무대 위에서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 중 라임을 동경하던 중학교 소녀 하늘이 당당히 센터에 자리잡아 이번 작품에서의 비중을 짐작케 하기도. ‘더욱 화려해진 꿈의 무대가 펼져친다!’라는 메인 카피로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다양한 춤과 노래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는 동시에 ‘올스타 시상식’인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아이돌들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는 오는 9월, 추석 시즌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