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For You’, 지코부터 딘까지 대세 뮤지션들 응원릴레이

입력 2016-08-16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페노메코의 신곡 ‘For You’가 힙합 알앤비신의 대세 뮤지션들의 응원을 받으며 음원차트 순항 중이다.

페노메코(PENOMECO)는 16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For You(포 유)’를 발표했다. 이에 페노메코의 92년생 ‘절친라인’으로 유명한 지코(ZICO), 딘(Dean), 크러쉬(CRUSH) 등 힙합 알앤비신의 절친 뮤지션들이 그의 신곡 ‘For You’ 발매 소식을 전하며 응원에 앞장섰다.

지코는 페노메코의 새 싱글 발매 전부터 “고생끝이다 동욱아”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절친 페노메코를 독려하고 신곡 ‘For You’ 추천하며, 적극적인 홍보대사를 자처해 음악팬들을 훈훈하게 했다.

이어 지코를 선두로 딘(Dean), 밀릭(Millic), 스테이튠(STAY TUNED) 그리고 피처링에 참여한 크러쉬(CRUSH)와 펀치넬로(Punchnello) 등이 16일 0시 발매 시간에 맞춰 감각적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앨범 아트워크를 게재하며 #ForYou #페노메코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성있는 격려의 메시지를 연달아 올리며 페노메코의 신곡을 알렸다.

이번 발매된 페노메코의 ‘For You’는 이미 절친 알앤비 대세 뮤지션 크러쉬와 실력파 신예로 지명된 랩퍼 펀치넬로가 피처링 게스트 참여 소식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바 있다.

특히 신곡 ‘For You’는 “너가 좋아, 이 모든게 널 위한 것이고 널 위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하고 싶어” 등 한 여자를 향한 풋풋함이 묻어나는 순수한 가사 등으로 ‘여심 공략’ 판타스틱 로맨스 화법을 감각적으로 풀어내 여성 팬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힙합 알앤비신 절친들의 이유있는 릴레이 응원을 받으며 16일 오전 0시에 발매한 페노메코의 새 싱글 ‘For You’는 크러쉬와 펀치넬로의 피처링 참여와 함께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