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판듀’ 노래도 되고 예능도 되는 ‘MC 가수’ 특집 예고

입력 2016-08-17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판듀’ 노래도 되고 예능도 되는 ‘MC 가수’ 특집 예고

제4대 ‘판듀’에 등극한 윤미래가 노사연, 윤종신, 탁재훈의 노래를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21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는 가요계와 예능을 넘나드는 엔터테이너 3인방 노사연, 탁재훈, 윤종신이 출연해 ‘판듀’ 찾기에 나선다.

음악 무대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세 사람의 등장에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예능은 물론 대중 음악계를 들었다 놨다 했던 3인방답게 이들은 ‘판듀’ 무대에서 자신들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본업’인 가수로서의 연륜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힙합 여제’ 윤미래 역시 선배 가수 노사연, 탁재훈, 윤종신의 건재한 가창력에 새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세 사람인 만큼 음악은 물론 웃음 전쟁 또한 치열했다는 후문.

한편 이 날 방송에서 노사연은 '만남'을, 윤종신은 '오래전 그날'을, 탁재훈은 'Oh, my Julia'을 통해 자신들의 ‘판듀’ 찾기에 나설 예정이다. 오랜만에 가수로 무대에 서는 ‘MC 가수’ 3인방의 진면목은 21일 오후 4시 50분, ‘판타스틱 듀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