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언니’ 클라라 “세안 마무리는 생수” 특급 동안 비결 공개

입력 2016-08-19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클라라가 꿀피부 비결을 전했다.

19일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멋 좀 아는 언니’ 3회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특급 동안 비법을 공개한다. 여성들의 영원한 화두 '동안'을 주제로 뷰티와 패션 그리고 성형외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동안 솔루션을 다룬다. 또 성형외과 전문의를 초대해 동안과 관련한 여러 궁금증을 함께 풀어보고 팔자부터 이마주름까지 없앨 수 있는 셀프 동안 마사지를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클라라는 셀프 카메라를 이용해 그녀만의 특별한 세안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클라라는 녹화에서 "중국을 비롯한 해외 촬영을 갔을 때 그 나라의 물이 맞지 않아 피부 트러블을 겪었다"는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세안 마지막 단계에 생수로 씻어낸 뒤부터는 트러블이 사라졌다"는 팁과 함께 남다른 세안 비법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황재근의 '멋방' 코너에서는 과하지 않으면서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주는 동안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황재근은 최근 잇템으로 다시 떠오른 도트무늬를 활용한 원 포인트 스타일링과 국민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활용법을 알려준다.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빔과 크림 블러셔를 섞어 자연스럽게 볼터치를 연출하는 독특한 동안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알려주는 동안 솔루션 특급 노하우는 19일 밤 10시 트렌디(TRENDY)채널의 ‘멋 좀 아는 언니’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트렌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