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신네기’ OST 두번째 주자 낙점…‘My Romeo’ 20일 공개

입력 2016-08-20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제의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OST 두번째 주자, 제시의 'My Romeo'가 발매됐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 12일 공개된 비투비의 'For You'에 이어 두번째 사운드 트랙의 주자로 출격한 '쎈언니' 제시의 'My Romeo'는 지난 19일 금요일 3회분 방송에서 먼저 공개되면서 드라마의 심쿵한 로맨틱한 기운에 한층 힘을 불어넣었다.

'My Romeo'는 소울 R&B에 레게 리듬을 결합한 팝적인 모던 사운드의 느낌의 곡으로 제시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특히 달콤한 고백의 말을 노래한 매력이 가득 담긴 곡으로 극의 주인공과 은하원(박소담 분)과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의 알콩달콩 사랑의 줄다리기를 이끌어가는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네기'에서는 드라마 '마이걸',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신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아 OST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드라마 OST 이외에도 방송, 영화, K-pop 음악, 뮤직비디오 감독 등 폭넓은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음악가로서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한국 드라마 OST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오준성 작곡가는 이번 OST에서는 '신네기'의 스토리와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시키고 시청자들에게 듣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리메이크곡 3곡을 포함한 총 9개의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스코어 연주 음악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기에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OST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의 두번째 사운드 트랙 'My Romeo'는 2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