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킴, ‘Pearls(펄스)’ M/V 22일 공개 ‘몽환적 흑백 톤’

입력 2016-08-23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퓨어킴, ‘Pearls(펄스)’ M/V 22일 공개 ‘몽환적 흑백 톤’

퓨어킴의 새 맥시싱글 'Gem(젬)’이 23일 공개된다.

퓨어킴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맥시싱글 'Gem'의 타이틀곡 'Pearls(펄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흑백 톤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음악의 비주얼적인 부분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음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어곡인만큼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해외팬들의 관심이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Pearls'는 퓨처 알앤비 장르로, 강한 덥스텝의 드럼 사운드가 곡 전반에 독특한 분위기를 준다.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퓨어킴의 느긋한 듯 시작해 폭발적으로 끝나는 가창력, 곡 후반부로 갈수록 강한 사운드와 광활한 공간감이 극적으로 연출되어 긴 여운을 남긴다.

퓨어킴은 평소 그녀의 생각,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을 3개의 보석(gem) - 진주(pearls), 다이아몬드(diamonds), 에메랄드(emeralds)의 가치와 연결지어 환상적이지만 현실적으로 가사를 써내려갔다.

퓨어킴은 앞서 발매한 2011년 EP 앨범 ‘Mon & Sex’와 2012년 정규 앨범 ‘이응’에서 보여주었던 실험적 음악 세계를, 2016년 맥시싱글 'Gem'으로 다시 한번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그녀만의 날이 선 느낌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관능적 보이스로 독보적 색채를 보유하고 있는 퓨어킴의 새 맥시싱글 'Gem'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