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 ‘비밀보장’, ‘부코페’ 현장서 공개 방송

입력 2016-08-23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부코페’ 현장서 공개 방송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이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뜬다. 26일 부산 전체를 웃음의 향연으로 물들일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더욱 특별하고 새롭게 만들 무대가 출격을 앞두고 있는 것.

이는 올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연출과 기획을 맡고 있는 코미디언 송은이와 김숙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비밀보장’으로 부산 청취자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이번 축제에서 최초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개그맨 김영철이 송은이의 남자 대표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집행위원장이자 믿고 보는 웃음 자판기 김준호가 김숙의 남자 대표로 출연해 핫한 부산을 더욱 핫하게 만든다.

이처럼 올해는 개막식과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국내외 코미디 공연 뿐만 아니라 ‘비밀보장’ 공개방송을 비롯해 부산시민공원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 ‘오픈콘서트’, 코미디언들이 학교를 직접 찾아가 학생들과 만나는 ‘코미디 스쿨어택’, 심형래, 이경규, 김대희 등 코미디언들이 출연하고 연출한 영화를 볼 수 있는 ‘BICF 영상관’ 등 더욱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콘텐츠들이 준비돼있다.

이에 본격적인 축제가 단 3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더 알차고 짜릿한 웃음을 선사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로 중무장한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해운대 센텀시티와 경성대를 중심으로 오는 8월 26일(금)부터 9월 3일(토)까지 9일간 진행되며 페스티벌의 모든 공연은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