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백현+시우민 조합 ‘달의 연인’ OST ‘너를 위해’ 25일 발매

입력 2016-08-2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그룹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가 베일을 벗는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OST part.1 '너를 위해’를 공개한다.

‘너를 위해’는 간결한 연주로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곡으로 첸, 백현, 시우민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지는 음역 내에서 하모니를 완성했다.

'너를 위해'는 그 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첸 'Everytime', 크러쉬 '잠 못드는 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로코베리가 참여했다.

엑소의 멤버 첸은 그간 드라마 OST에 참여한 적이 있지만 첸, 백현, 시우민 등 멤버 3명이 유닛으로 노래를 부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으로 최고의 음악을 선사했던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다시 한 번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으로 아이유를 비롯해 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지수, 홍종현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